아이유 화보 , ‘Go For It’ 이라는 주제로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의 건강한 운동 취미를 여름 패션으로 담아냈다.
화보 속 아이유는 밝고 생기있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초여름 특유의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골프, 테니스, 발레 등 MZ 세대들의 액티브한 취미에서 영감받은 에슬레저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서인영 '아이유 폭행설' '제시와 몸싸움 직전' 재해명, 너무 억울한 듯 (나이 프로필)
특히 아이유 화보 블랙탑에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한 ‘시그니처 J (Signature J)’를 착용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아이유는 영화 ‘브로커’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서인영 '아이유 폭행설' '제시와 몸싸움 직전' 재해명, 너무 억울한 듯
서인영 나이 및 프로필: 1984년 9월 3일생 38세, 고향 서울, 키 158cm, 데뷔 2002년 그룹 쥬얼리, 가족 여동생 한 명, 학력 동덕여고, 세한대 실용음악학부 중퇴,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취미 십자수, 종교 개신교(감리회)
아이유 화보 나이 및 프로필: 본명 이지은, 1993년생 나이 29세, 고향 경기도 광주시, 키 161.8cm, 학력 언주중, 동덕여고, 소속사 에담, 유동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유니버셜 뮤직 재팬, 데뷔 2008년 9월 18일, 종교는 없음, 예명인 아이유의 뜻은 '음악으로 너와 내가 하나가 된다'이다. 연예계에서 그야말로 올라운더로 인정 받는 대한민국 대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서인영이 27일 Mnet TMI SHOW에 출연했다. 이 방송에서 서인영은 다시한번 '아이유 화장실 구타 사건'을 언급했다. 과거 이 폭행설 루머에 적극 해명했었는데 다시 한번 이 루머에 대해 해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인영 '아이유 폭행설' '제시와 몸싸움 직전' 재해명, 너무 억울한 듯 (나이 프로필)
그런 걸 보면 서인영은 꽤나 억울한 듯 보인다. 서인영은 이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모른다며 아이유도 아니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차라리 구타 사건이라고 하면 너무 자극적이나 '아이유 화장실 사건'이라고 했으면 좋겠다고 털어놓았다.
지난해부터 서인영은 아이유 폭행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11월에 한 예능에 나와서도 때리고 싶으면 대기실에서 때리지 왜 화장실로 끌고 가겠는가. 자신은 아이유를 화장실에 데려간 적도 때린 적도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서인영 '아이유 폭행설' '제시와 몸싸움 직전' 재해명, 너무 억울한 듯 (나이 프로필)
그리고 제시와 갈등이 있었다는 루머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제시와 서인영은 서로 잘 맞아서 빨리 친해졌다고 한다. 서인영은 제시를 17세에 처음 봤고 친하니까 장난도 친다고 말했다. 그래서 예능에서 장난을 주거니 받거니 한 것인데 주변에서 오히려 난리가 났다며 제시와 몸싸움 직전까지 갔다는 루머도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아이유 화보
서인영은 지금까지 루머를 해명하거나 반박하며 쎈언니 이미지를 조금씩 벗어나고 싶어하는 듯하다. 방송에서 자주 자신의 루머를 직접 언급하는 걸 보면 그동안 많이 억울했던 것 같다. 아이유 화보 서인영이 그래도 자신과 관련한 안 좋은 이야기에 적극 이야기하는 것은 좋은 측면으로 보여진다. 앞으로 방송과 음악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싶다고 밝힌 만큼 서인영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노래들이 많이 만들어졌으면 한다.
댓글 영역